본문 바로가기

#결/놀고놀고놀고

고양시 일산동구, 이색데이트 할리갈리 풋켓볼

반응형





사향과 휴일을 맞이하여 발당구라고 불리는

일산 라페스타에 있는 할리갈리 풋켓볼에 다녀왔다.

이색데이트코스라고 하는데

포켓볼을 발로차서 하면 되는 게임이다.


시간 제한 없이 1인 5천원이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우리는 하다보니 7전 4선승제가 되었는데

조금 익숙해지니까 7게임을 하는데 1시간밖에 걸리지 않았다.


일반 당구장처럼 음료도 팔고 술도 판다.



슬리퍼나 힐을 신으면 발로 하는 게임을 하기 힘드니

볼링장처럼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빌려준다.




우리도 신발을 갈아신고 본격게임을 시작한다.

보기에는 꽤 쉬어보이는데 막상 하면 생각보다 공이 잘 들어가지 않는다.

공간이 작아 보이지만

생각보다 운동량이 많아서 땀도 꽤 흘리게 되었다.



포켓볼처럼 띠 공과 색 공이 구분되어져 있다.

처음에는 포켓에 공을 넣기가 꽤 어려웠는데

몇 번 해보니 금방 익숙해진다.


첫 게임을 할 때는 공을 다 집어넣는데 10분 이상 걸렸는데

나중에는 10분 안에 한 게임을 끝낼 수 있었다.

의외로 힘들어서 1시간 하니까 지쳐버렸다.


풋켓볼을 할 수 있는 곳 옆에

개인 테이블과 핸드폰 충전기도 갖춰져 있었다.


뒤쪽에 보이는 4개가 나인볼,

앞쪽에 보이는 좀 더 큰 게임장이 스누크볼이다.

규칙은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스누크볼도 한 번 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