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맛집인 듯 맛집이 아닌 듯

고양시 일산동구, 무한 리필 닭갈비 탑골 직화 숯불 닭갈비

반응형





주말을 맞아서 닭갈비를 먹으러 다녀왔다.

얼마전에 다녀 온 뼈해장국집과 같은 건물에 있는 식당인데

숯불 닭갈비라는 간판을 보고 다음에 꼭 와야지 했던 곳이다.

사향과는 속초를 여러번 다녀왔다.

연애시작부터 지금까지 4년이 좀 안되었는데

속초만 예닐곱번을 다녀온 것 같다.

속초를 가면 돌아오는길에 

보통 춘천에서 닭갈비를 먹고 오는데

그 곳에서 먹는 숯불 닭갈비를 둘 다 엄청 좋아한다.

그 맛을 느낄 수 있는 숯불 닭갈비가

그것도 무한리필로 가까운 곳에 생겼다고 하니까 안 갈 수가 없다ㅋㅋ



숯불 닭갈비 메뉴는

단품으로 시킬 수도 있고 무한리필로도 가능하다.

고기가 다른건 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는 무한리필로 주문했다.


춘천에서 먹을때도 소금구이를 먼저 먹고

양념구이를 나중에 먹으라고 했는데 이곳도 똑같은 방법을 추천하고 있었다.



기본 반찬은 세팅을 해주시고

이 후에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참숯은 아니지만 그래도 숯은 숯이다.

마늘 상태는 조금 아쉽...


실내는 꽤 넓었다.

애매한 시간임에도 손님들이 두 테이블 정도 있었다.





닭고기는 국내산만 사용한다고 하는데

춘천에서 먹는것과 별 반 다르지 않은 맛이었다.

우리 둘다 양념보다는 소금구이에 더 좋은 점수를 줬다.



음식 남기면 안된다ㅋㅋㅋ

숯불 닭갈비는 주인장님 팁처럼 자주자주 뒤집어 줘야해서

손이 너무 많이 가서 힘들다.



돼지도 있어서 먹어봤는데

역시 닭갈비집에서는 닭갈비만 먹는걸로!ㅋ


밥도 알아서 퍼 먹으면 되는 구조다.


하지만 아쉽게도 상추는 추가요금을 내야 하는데

한 번 추가할 때마다 천원인지

아니면 천원만 내면 무한리필인건지는 확실히 모르겠다.


건물 앞쪽에 주차장도 넓게 있고


안쪽으로도 넓게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춘천에서 숯불 닭갈비를 둘이서 배불리 먹으려면 4~5만원이 필요한데

비슷한 맛을 내면서 무한리필로 3만원 안에 해결 할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다.

분위기 낼 거 아니라면 

굳이 춘천까지 가서 먹을 필요가 없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