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번째 시나리오, '프라이트 나이트'
굉장히 으스스한 배경의 놀이공원이다.
시나리오 목표는 이전 시나리오보다 어려워 보인다.
초보자 롤러코스터 흥분도 5이상 * 2개 / 최소 롤러코스터 길이 160m * 2개 / 월간 놀이기구 이익 $200
사업가 롤러코스터 흥분도 6이상 * 2개 / 최소 롤러코스터 길이 310m * 2개 / 대출금 갚기
타이쿤 롤러코스터 흥분도 7이상 * 2개 / 최소 롤러코스터 길이 460m * 2개 / 월간 놀이기구 이익 $600
하지만 자세히 보면,
타이쿤의 목표가 다른 등급의 목표를 모두 포함하기 때문에
롤러코스터 흥분도 7이상, 최소 길이 460m 이상 롤러코스터 2개만 만들면 된다.
오합지졸보다 똘똘한 놈만 필요하다.
현금이 10,000달러/기대출 1,000달러/최대 대출은 5,000달러
그래서 14,000달러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주어진 놀이공원은 이렇게 생겼다.
그런데 기본으로 주어진 롤러코스터가 매우 훌륭한 수치를 보여준다.
그리고 길이도 460m가 훌쩍 넘는다.
이 말은 똘똘한 롤러코스터 하나만 더 만들고
대출금 갚아주고
손님들이 많이 와서 놀이기구만 잘 타주면 끝이라는 얘기다.
그럼 괜히 헷갈려 보이는 길을 다 지워주고
똘똘한 롤러코스터 하나만 남긴다.
놀이기구나 화장실 이런것도 다 철거한다.
그리고 기존의 놀이기구 스테이션을 좀 늘려서
5객차*1대인 롤러코스터를
4객차*2대 롤러코스터로 만들어준다.
사실상 연구가 필요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해주지 뭐.
스테이션을 정리한 '날개 달린 쥐' 롤러코스터의 평점이 나오는 동안
와일드 마우스 롤러코스터를 만든다.
나중에 어떤 미션에서 또 쓸 지 모르니
되도록이면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게 만들어준다.
생각보다 평점도 잘 나왔군.
그런데 타이쿤 목표에 비해 운행거리가 5m 모자란다!!!!
일단은 진행을 하자.
다 방법이 있으니까.
고것은 바로 순환횟수 늘려주기!
롤러코스터를 두바퀴 돌려주면 운행거리가 두 배!
흐흐흐
트랙을 저장했더니,
7.04였던 흥분도가 6.98이 되어버렸다.
7*12로 공간도 많이 차지 안하고,
건설비용도 4,700달러정도라서
다른 시나리오에서도 써먹기 좋겠다.
와일드 마우스 롤러코스터랑 노는동안
'날개 달린 쥐' 의 평점이 나왔다.
건물도 없애고 스테이션도 좀 바꿨더니
8.09던 흥분도가 7.61까지 떨어졌다.
강도와 멀미지수도 다 내려갔다.
그래도 기본이 워낙 좋아서 타이쿤 목표에는 모자람이 없다.
그리고 순환횟수를 2바퀴로 늘려준
와일드 마우스 롤러코스터의 평점도 나왔는데,
1바퀴때 보다 엄청 올랐다!!
싼 값에 건설해서 대출금도 없으니까
이제 월간 놀이기구 이익만 기다리면 된다.
운행 거리가 2배 늘어나서 목표에 충분하다.
첫 달에 월간 놀이기구 이익이 600달러가 넘었다.
그리고 한 달만에,
초보자, 사업가, 타이쿤 목표가 한 번에 클리어 되어버렸다!
VIP 미션때는 한번 방문에 하나의 등급 목표만 성공으로 해줬는데,
이번 미션은 한방에 목표를 다 달성한 걸로 해줬다.
정말 연구고 뭐고 다 필요없었고
똘똘한 놀이기구 2개로 끝내버렸다.
뭐 많이 한 것도 없는데 끝났다.
놀이기구라곤 꼴랑 롤러코스터 2개가 전부인 놀이공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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